안녕하세요. 오늘은 Ubuntu 싱글모드로 진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.
1.Send CtrlAltDel 버튼을 클릭합니다.
빈 화면일 때 ESC를 눌러줘야 진입이 쉽습니다.

화면이 나온다면 e를 눌러줍니다.
2. ro console=tty1 console=ttyS0 => rw single init=/bin/bash 변경 후, 뒤에는 지워줍니다.

변경 전

변경 후
Ctrl + x 눌러 싱글모드로 진입합니다.

이 화면이 보이신다면 싱글모드 진입 성공입니다.
감사합니다.
中文
English
한국어